'창조, 신비를 걷다'-농환위 산행 본문 '창조, 신비를 걷다'-농환위 산행'창조, 신비를 걷다'-농환위 산행'창조, 신비를 걷다'-농환위 산행 할렐루야~ 철쭉이 피어나는 오월,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오월은 철쭉이 이쁘게 피어나는 계절입니다. 이번 산행은 철쭉이 이쁜 봉화산을 걷습니다. 철쭉의 개화시기를 맞춰 몇분과 상의해 일정을 조금 앞당겼습니다. 지방 장로님들에게도 알려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시 : 2013년 5월 20일(월) 오전 9시, 봉화산 주차장 집결 준비물 : 가벼운 도시락(1시즘 점심을 먹을 예정입니다), 행동식(물, 쵸코렛 등은 위원회에서 준비) 산행 코스 : 주차장~성리~치재~봉화산 정상~주차장 주소 : 전라북도 남원시 아영면 성리 참여하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제게 문자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문의 : 노재화 목사(011-717-7893) 소개글 봉화산(烽火山)[920m]은 덕유산에서 지리산에 이르는 백두대간 남부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여 전라북도 남원시와 전라북도 장수군, 경상남도 함양군의 경계를 이루고 있으며, 그 명칭은 예전에 봉화(烽火)를 피운 데서 유래했다. 봉화산 철쭉은 봉화 터를 기점으로 층계 식 개화가 장관을 이루며, 수고가 2M 이상으로 철쭉 군락지 형성이 타 지역보다 많고. 영호남을 잇는 백두대간의 길목(경상남도 함양군과 경계)에 있으며 색상이 붉어 멀리서 보면 불이 타는 듯 착시현상을 일으킨다. 차도에서 군락지까지 약 1KM로 걸어서 15분 거리이고, 처음 개화는 해발 500M를 시작으로 시차를 두고 900M에 이르기 까지 약 40일간 아름다운 철쭉을 감상 할 수 있어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노재화 조회 4,096회 2013-05-09 22:17 가 본문내용 확대/축소 첨부파일 봉화산행지도 (270.2K) 3회 다운로드 | DATE : 2013-05-09 22:17:57 목록 댓글목록 김성환님의 댓글 김성환 작성일 | 13-05-22 18:51 조금은 꽃이 없는 산행이라 아쉬웠지만 홈피에 올라온 그림으로 위로를 받고, 빈틈없는 준비와 더불어 수고하신 재화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만남의 시간을 가짐으로 더욱 두터운 정을 나누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산행은 더 좋은 환경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점심에 먹은 식사는 금상첨하 이었습니다. 샬롬!! 조금은 꽃이 없는 산행이라 아쉬웠지만 홈피에 올라온 그림으로 위로를 받고, 빈틈없는 준비와 더불어 수고하신 재화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만남의 시간을 가짐으로 더욱 두터운 정을 나누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산행은 더 좋은 환경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점심에 먹은 식사는 금상첨하 이었습니다. 샬롬!! 노재화님의 댓글 노재화 작성일 | 13-05-26 21:48 고맙습니다. 목사님^^ 꽃이 거의 져 아쉬운 산행이었죠. 그래도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 산행 잘 준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사님^^ 꽃이 거의 져 아쉬운 산행이었죠. 그래도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 산행 잘 준비하겠습니다.. 이전글 자원 재활용(Up Cycling)웍샵 13.06.05 다음글 농촌과환경선교위원회 회의 13.04.23
김성환님의 댓글 김성환 작성일 | 13-05-22 18:51 조금은 꽃이 없는 산행이라 아쉬웠지만 홈피에 올라온 그림으로 위로를 받고, 빈틈없는 준비와 더불어 수고하신 재화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만남의 시간을 가짐으로 더욱 두터운 정을 나누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산행은 더 좋은 환경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점심에 먹은 식사는 금상첨하 이었습니다. 샬롬!! 조금은 꽃이 없는 산행이라 아쉬웠지만 홈피에 올라온 그림으로 위로를 받고, 빈틈없는 준비와 더불어 수고하신 재화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만남의 시간을 가짐으로 더욱 두터운 정을 나누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산행은 더 좋은 환경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점심에 먹은 식사는 금상첨하 이었습니다. 샬롬!!
노재화님의 댓글 노재화 작성일 | 13-05-26 21:48 고맙습니다. 목사님^^ 꽃이 거의 져 아쉬운 산행이었죠. 그래도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 산행 잘 준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사님^^ 꽃이 거의 져 아쉬운 산행이었죠. 그래도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 산행 잘 준비하겠습니다..